Youhavefoundone Uncategorized Twitter로 직원을 신뢰하는 방법: 방송에서 얻은 교훈

Twitter로 직원을 신뢰하는 방법: 방송에서 얻은 교훈


기업이 회사 Twitter 핸들을 채택함에 따라 많은 고위 경영진이 중계 자신의 프로필을 채택하고 브랜드를 대신하여 트윗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디지털 대화에 진정한 목소리와 얼굴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대표적인 예는 온스크린 뉴스 앵커의 성격을 취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증폭시키는 방송 뉴스 스테이션입니다. News Channel Four 팀이 Ron Burgundy에게 Twitter 고삐를 넘기는 것을 주저할 수 있지만, 다음은 방송사를 신뢰하는 San Diego 지역의 일부 방송국입니다.

NBC 7 캐서린 가르시아(@CatherineNBCSD)

캐서린 가르시아(“자랑스러운 엄마. 자랑스러운 트로이 목마. 좋은 음식의 팬”)는 NBC 뉴스 스테이션에 가볍고 친근한 Twitter 성격을 제공합니다. 친근한 사무실 스포츠 경쟁, 스토리 하이라이트, 심지어 자신의 방송 기술을 조롱하는 트윗까지 캐서린의 5,000명 이상의 팔로워는 뉴스 속보와 상쾌한 농담을 받습니다.

ABC 10 킴벌리 헌트(@10NewsHunt)

Kimberly Hunt의 Twitter 계정은 자신의 생각과 RT 또는 팬, 인플루언서 또는 동료 뉴스 기자의 답변과 균형을 이룹니다. 일부 직원은 Twitter를 자신의 의견을 위한 비누 상자로 취급할 수 있지만 Kimberly는 커뮤니티의 개인 및 기업과 진정성 있는 대화를 적극적으로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녀의 Twitter 배경은 뉴스 스테이션과 관련된 직원 브랜딩의 좋은 예입니다.

CBS 8 도미닉 가르시아(@DomCBS8)

도미닉 가르시아(Dominic Garcia) 기자는 뉴스 속보와 현장 이미지를 결합하여 단 140자 이하로 자세한 뉴스 기사를 전합니다. 이미지로 트윗을 패키징함으로써 Dominic은 시청자가 전체 세부 사항을 확인하도록 장려하는 방송된 스토리에 앞서 팔로워에게 적시에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NBC 10 조디 코데시(@NBCJodi)

기상학자 Jodi Kodesh는 샌디에이건 주민들에게 화창한 날이 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데 질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녀의 9,000명 이상의 추종자들은 그것을 듣는 것에 지치지 않습니다. Jodi의 Twitter 피드는 콘텐츠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한다면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지루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B2B 비즈니스를 위한 교훈

회사 트위터 계정이 신뢰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직원의 지속적인 활동이 더 많은 인정을 받고 있다면 그들의 팔로잉과 사회적 영향력을 활용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함께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콘텐츠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설정하여 회사가 HR 및 법무 부서를 준수하는 동시에 개인에게 고유한 목소리를 부여합니다.
사려 깊은 피드백과 콘텐츠 제안을 제공하세요. 사용 중인 프로필의 직원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지 마세요.
프로필 비주얼을 업데이트하여 회사 로고, 연락처 정보 및 브랜딩이 널리 퍼지고 정확하도록 합니다.
Twitter를 메시징 도구일 뿐만 아니라 판매를 늘리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인재를 채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5 + 1 =